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제주 안돌오름 갈치조림 맛집 천리식당

맛집이야기

by 시웡 냐온 2021. 6. 16. 12:47

본문

728x90
반응형

제주 안돌오름 갈치조림 맛집
천리식당
작면 겨울 안돌오름 가기전
점심을 먹기위해 들렸어요~


귀여운외관에 기분이 좋았답니다


식당 내부는 깔끔하고
넓어서 좋았어요~


에피타이저로 죽이 먼저 나왔어요~
슴슴하니 맛있었답니다


다음으로 호박전도 나왔어요
호박전 너무 맛있었어요ㅠ 진짜존맛!


드디어 오늘의 메인
갈치조림(소)짜 양념옥돔구이가
나왔답니다~


갈치조림 비주얼 보시죠~~
제주갈치~~ㅎ
밥에 슥슥 비벼 두그릇이나 먹었어요~


옥돔구이!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
살도 많고 괜찮았어요~

제주 천리식당 외부는 귀엽고
호박전 갈치조림이 맛있었답니다


식당옆에 강아지도 있어서
넘나 귀여웠어요~
저를 바라봐주지 않다가


나중엔 결국 고개를 돌아봐줬어요
사진에선 귀여움이 많이
안담겨 아쉬웠어요~

실물은 더 귀여웠답니다~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